외도상륙+신선대,해금강 선상관광 (외도입장료 불포함)힐링이 가득한 다대항에서 출발하는 외도보타니아, 해금강여행

- 코스안내
- 신선대 우제봉, 한려수도, 해금강 선상관광 (1시간) + 외도보타니아 상륙관광 (2시간)
- 총소요시간 : 약 3시간
- 특이사항 : 해금강 선상관광은 파도 또는 심한 안개로 인하여 출항 전 또는 출항 후 관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패키지 상품으로 요금은 동일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- 다대대포항
- 다대마을과 다포마을이 있는 다대다포항은 항구주변 해안선이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한 아름다운 곳입니다.
항구 뒤편 가라산 중턱에 왜적을 방어하던 다대산성이 남아있는 이곳은 과거부터 지리적 요충지로, 다양한 볼거리와, 체험마을이 존재합니다.
- 신선대
- ‘신선도 쉬어가는곳’ 이라는 뜻으로 신선대라고 불리는 이곳은, 거제 팔경에 속합니다.
바다를 향해 절벽을 이루고 있는 기암괴석 위에 전망대가 있으며, 해수욕장들과 작은 섬들의 조화는 많은 드라마, 광고의 촬영지로 사용될 만큼 아름답습니다.
- 우제봉
- ‘기우제를 지내던 봉우리’ 라 하여 우제봉이라 불립니다.
마애각 서불과차 라는 글이 새겨져있엇는데 이 글귀는 ‘서불이 다녀 갔다.’ 라는 뜻으로 관광지 전통 낙서의 최초라 볼 수 있습니다. 진시황의 명을 받아 불사약을 구하러 간 서불이 남긴 것으로 , 남해 금산,해금강의 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해 남긴 것으로 추정됩니다.
- 해금강
- 1971년에 대한민국 명승 제2호로 지정되었으며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있습니다.
어원은 그 모습이 바다의 금강산과 같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며 한국의 해안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웅장한 경관으로 과거부터 거제시의 대표적인 절경이며 가장 오래된 유명 관광지입니다.
- 외도보타니아
- 바다 위의 식물 낙원 이라 불리는 곳! 외도보타니아!
거제시의 해금강을 따라 약4km 남동쪽에 위치한 섬입니다.
지중해풍의 건축물과 사계절 꽃이피는 꽃동산 벤베누토 정원,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세워진 비너스상 등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 잡는 곳!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한 곳 ! 구석구석 아름다운 외도 보타니아는 '남해의 파라다이스' 로 불립니다.
투어맵